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취업과 일자리

아이투맥스, 2023 대규모 개발자 공개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허남이 기자] 국내 유일 세일즈포스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투맥스가 2023년 신입 및 경력 대규모 공개채용에 나선다.

세일즈포스는 CRM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리더로 디지털 시대에 기업이 보다 긴밀한 고객 접점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클라우드, 모바일, 소셜, 사물인터넷, 인공지능, 음성, 블록체인 등과 같은 신기술 지원을 통해, 기업이 속한 산업군이나 기업의 규모와 상관없이 고객에 대한 360도 뷰 확보를 지원하고 있다.

모집 부문은 세일즈포스 개발 영역으로 신입 및 경력직을 선발한다. IT에 대한 관심과 직무에 대한 기본적인 소양을 갖춘 인재라면 누구나 채용 사이트(잡코리아)에서 지원 가능하다. 채용 마감일은 서울 본사는 12월 11일, 기흥은 11월 27일, 부산은 12월 4일이다.

아이투맥스는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하고 있다.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근무하는 유연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법정 연차 외 추가 휴일 5일을 부여한다. 또한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비와 도서구입비를 지원하며 수평적이고 자유로운 의사소통이 이루어지는 사내 문화가 특징이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아이투맥스는 고용노동부의 '일자리 으뜸기업',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청년 친화 강소기업', 서울시의 '서울형 강소기업',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기술보증기금의 '벤처기업', 여성가족부의 '가족 친화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아이투맥스 김근모 대표는 "2022년, 2021년 2년 연속 세일즈포스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된 아이투맥스에서 함께 성장하고 국내 최고의 SaaS 전문가 그룹 비전을 완성할 많은 인재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허남이 기자 nyheo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