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022년 정규 시즌 성적을 반영한 ‘SE(Special Edition) 2022 Stars 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카드에는 메이저리그 30개 구단의 정규 시즌 성적을 기반으로 각 팀별 기여도가 높은 선수들이 등장한다. 또한, 동일 등급의 모든 선수를 강화 재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해 유저 편의성을 높인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되는 ‘교환 이벤트’에서
는 주요 미션들을 수행해 이벤트 재화를 수집하고 이를 다양한 선수팩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 내 최고 등급 선수들을 영입할 수 있는 ‘플래티넘 선수팩’도 획득할 수 있어 기대감이 높다. ‘글로벌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 ‘일일미션 보상 2배 이벤트’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넥슨, ‘문명: 레인 오브 파워’ 시즌1 불가사의 점령전 오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넥슨(대표 이정헌)은 14일 엔드림(대표 조성원)에서 개발한 모바일 신작 ‘문명: Reign of Power(레인 오브 파워)’의 출시 후 첫 불가사의 점령전을 선보인다.
지난 11월 29일 정식 출시 이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동시 진행되는 첫 시즌으로 본격적인 연맹 간 전투가 시작된다. 이와 함께 주요 불가사의를 공격해 포인트를 획득하고 승리를 쟁취하는 점령전이 추가되었다.
불가사의는 총 13종이며 수도급, 대도시급, 소도시급 등 규모에 따라 세 가지 등급으로 구분된다. 가장 큰 수도급은 ‘피라미드’ 1종이며, 대도시는 ▲’경복궁’ ▲’자유의 여신상’ 등 4개의 랜드마크, 소도시급에는 ▲’콜로세움’ ▲’스톤헨지’ 등 8개의 전 세계 문화 유적지가 포함된다. 시즌의 연대기가 진행됨에 따라 낮은 등급의 불가사의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각각 1주 단위로 점령전이 펼쳐진다.
넥슨은 점령전의 주요 특징과 게임 내 전투 모습을 소개하는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연맹이여, 집결하라’라는 문구와 함께 ‘경복궁’, ‘타지마할’ 등 주요 불가사의 모습을 보여주고 마지막 왕관이 등장해 승리의 영광을 표현했다.
엔씨 블레이드 & 소울, 신규 고대 던전 ‘흔들바람 섬’ 업데이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고대 던전 ‘흔들바람 섬’을 14일 업데이트했다.
‘흔들바람 섬’은 과거 북방대륙에서 인간에 대한 증오심을 품고 마물로 변한 소녀들을 막기 위한 여정을 담은 던전 콘텐츠다. 보스 몬스터 ‘란’은 필드를 이동하며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란을 공략해 ‘천곤무기’, ‘천곤신공패’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블소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소울의 정석 왕중왕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흔들바람 섬을 포함해 다양한 공략 및 팁을 작성하고, 베스트 공략상 및 센스상에 선정된 이용자는 ‘소울의 정석 왕중왕전 일타 환단’, ‘소울의 정석 센스 환단’ 등 보상을 받는다.
블소는 ‘메리 기프트마스’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신석샵에서 ‘홍문수 결정’, ‘수호수 결정’ 등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종합 선물 세트’ 3종을 이벤트 기간 내 순차적으로 0신석(무료)에 구매할 수 있다.
소울패스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완료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소울패스 풍도 시즌1 ▲수호 보석 스페셜 패스 시즌3 ▲수호석 성장 스페셜 패스 등 이벤트 3종도 열린다. 1월 1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새로운 직업을 경험할 수 있는 ‘직업 변경권’ ▲다양한 의상을 구매할 수 있는 ‘옷장 바로 구매’ 이벤트 ▲다양한 환영무기를 구매할 수 있는 ‘돌아온 환영무기’ 이벤트도 열린다.
웹젠, ‘뮤오리진2’ 4번째 신규 클래스 ‘룬마법사’ 업데이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2’에서 4번째 신규 클래스 ‘룬마법사’ 출시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오리진2’의 4번째 신규 클래스 ‘룬마법사’는 흑마법사와 요정의 피가 섞인 하프엘프 종족으로 여성 마법사 클래스다. 스태프와 쉴드를 동시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번개로 대량의 피해를 입히는 ‘샤이닝 체인’과 상태 이상효과를 해제하고 주변에 침묵 효과를 부여하는 ‘마그네틱 스톰’ 등 강력한 마법 공격과 함께 공격보조 및 상태이상 효과를 유발하는 스킬을 사용한다.
‘룬마법사’ 클래스는 기존 캐릭터를 특정 레벨 이상 육성한 게임 회원들만 생성할 수 있으며, 신규로 생성한 ‘룬마법사’는 120레벨부터 시작해 빠르게 육성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장비로 귀걸이가 추가된다. 왼쪽과 오른쪽 2개의 장비창에 각기 다른 등급의 귀걸이를 장착할 수 있다. 모두 대천사 등급의 귀걸이를 장착할 경우 세트 효과로 인해 각종 능력치가 큰 폭으로 상승되며, 유용한 전투 보조 효과를 얻는 ‘초월 옵션’을 활성화할 수 있다.
고급 장비에 ‘신성 강화’ 기능 또한 추가된다. 기존 장비 옵션 강화의 상위 콘텐츠로 모든 장비의 강화 최고 레벨 달성 이후 추가로 옵션을 강화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및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에 맞춰 게임 회원들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