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컴투스프로야구2023, 타이틀명 넘버링 교체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컴투스프로야구202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컴투스가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 넘버링 교체를 진행하고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컴프야는 이번 넘버링 교체를 시작으로 새 시즌 준비에 돌입한다. 신인 드래프트를 통해 선발된 선수를 비롯해 FA로 구단이 변경된 선수 등을 업데이트하고, 전 시즌의 데이터를 반영하는 등 2023년 시즌 개막을 위한 게임에서의 스토브리그를 맞이한다.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 '메리컴프야마스'도 실시한다. 우선 '크리스마스 장난감 공장' 이벤트는 산타 할아버지를 도와 장난감을 만든다는 콘셉트다. 매일 게임 내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구단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각종 육성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추가로 누적 제작 횟수에 따라 고급 골드팩부터 최고 등급 선수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100%플래티넘팩'까지 보상으로 주어진다.

크리스마스 전 23일부터 29일까지 총 7일 동안 게임에 출석하면 포지션 선택 코치팩, 최고급 구단 선택팩, 한계 돌파권, 고유능력 변경권 등 매일 달라지는 특별 접속 보상도 지급한다.

구단주 유저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23일부터 내달 2일까지 게임 내 주어지는 미션 달성 시 포인트를 2배로 상향 지급한다.

컴프야2023은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누적 다운로드 1500만 건 달성 및 양대 앱 마켓 국내 모바일 스포츠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KBO 기반 No.1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