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3 (수)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한 가족] 식후 혈당 상승 억제 바나바잎 추출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웰빙 제품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중앙일보

인슐린 분비 능력이 떨어지는 당뇨병은 국민병이다. 만 30세 이상 성인 7명 중 1명은 당뇨병으로 진단받았다는 보고도 있다. 고혈당 상태로 지내면 온몸의 크고 작은 혈관이 손상돼 당뇨 합병증 발병률이 높아진다. 젊었을 때부터 혈당 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이유다.

자연내림의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사진)는 바나바잎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사 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바나바 나무는 아열대 지방에서 자생하는 약용식물이다. 바나바잎에서 추출한 코로솔산은 포도당 흡수를 가속하면서 분해를 촉진해 혈당을 떨어뜨리는 항당뇨 기능을 보인다. 인체 적용시험에서 바나바잎 추출물을 먹은 후 혈당이 30%가량 떨어지는 것이 확인됐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는 빠른 체내 흡수를 지원하는 액상형 파우치 제품이다. 하루

2회 섭취하면 바나바잎 핵심 성분인 코로솔산 하루 최대 섭취량을 채울 수 있다. 제품은 호당원 프리미엄 공식 홈페이지(hodangwon.com) 또는 전화(1833-2291)를 통해 구매·상담이 가능하다.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