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의 ‘락토핏 코어맥스’(사진)는 2중 특허 공법을 적용해 유산균의 ‘생존’과 ‘정착’을 한 번에 담은 일명 ‘생착 유산균’이다. 유산균의 핵심인 ‘유산균 생착률’에 집중해 프롤린 공법과 실크피브로인 공법을 적용, 유산균의 코어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프롤린 공법이 적용된 유산균은 균주 자체의 코어를 강화해 내산성·내담즙성·안정성이 향상된다. 생 누에고치로부터 추출한 ‘실크피브로인’을 코팅함으로써 유익균이 장에 머무는 시간을 증가시켰다.
‘락토핏 코어맥스’는 유산균 보장균수가 기존(락토핏 생유산균 코어) 대비 300% 많아진 30억 CFU다. 유산균을 8종에서 12종으로 리뉴얼했으며, 아연 함유로 면역 기능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락토핏 코어맥스’는 1일 1회 1포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으며,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배변 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사람 ^배가 더부룩하거나 장 건강을 걱정하는 사람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직장인·학생 ^장내 유산균이 감소하는 노년층 ^예민한 장을 가진 유아·어린이에게 추천한다. 해당 제품은 종근당건강 공식 콜센터(1644-0884)를 통해 자세한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오늘부터 일주일간 특별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