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CEO MBA 1기 수료식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난 17일 더클래식500(서울 광진구 소재) 그랜드볼룸에서 ‘매일경제 CEO MBA 최고경영자과정 1기’ 수료식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수료식에는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 박갑주 교육과정 학장(건국대 교수), 김미림 매경비즈 교육팀장, 김철호 1기 원우회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과 1기 수료생들이 대거 참석했다.
1기 교육생들은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종사자뿐 아니라 IT, 건설, 부동산, 물류, 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 CEO들로 구성되었다.
장종회 매경비즈 대표는 축사를 통해 “미래는 다가오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만들어가는 것이라는 말이 있다며,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발맞춰 우리도 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리고 “매일경제 CEO MBA가 수료생 여러분들의 미래에 방향을 제시하는 유익한 교육이 되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어 박갑주 학장은 “본 교육과정은 CEO가 비즈니스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현실적이고 실전적인 정보와 지식을 습득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면서 “교육받은 CEO분들이 메타버스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미래의 부와 기회를 선점할 수 있는 혜안(Insight)과 비즈니스 해법을 찾으셨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수료한 CEO들을 대상으로 동문 전체가 참가하는 ‘매경 CEO MBA 포럼’을 개최하여 폭넓은 인맥 형성, 지속적인 정보와 지식을 제공해드리겠다.”며 수료자들의 앞날을 응원했다.
한편 본 과정을 이수한 자에게는 매경미디어그룹 회장 명의 수료패와 매경비즈 대표이사 명의 수료증을 수여한다. 또한 전 과정 출석 및 성적 우수자에게는 ‘베스트CEO 인증서’, 기업탐방과 비즈니스 성공 사례 특강을 진행한 사람에게는 ‘매경 CEO MBA 기업인상’과 ‘매경 Business Master상’을 수여한다.
매일경제 CEO MBA 최고경영자과정 2기는 오는 3월 6일(화)부터 7월 4일(화)까지 매주 화요일 광진구에 위치한 더클래식500에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매일경제 CEO MBA’ 과정을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