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꿀잼 뚝뚝...넷플릭스, 설 연휴 신상 추천3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설 연휴를 맞아 장르별 넷플릭스 신상 콘텐츠가 쏟아진다. 화제의 기대작부터 설 연휴 컬렉션까지, 꿀잼 가득한 파워 콘텐츠를 만나보자. 김현주의 파격 변신과 고(故)강수연의 열연으로 완성된 연상호 감독의 SF 영화 ‘정이’부터 미국 해군 최초의 흑인 파일럿 제시 브라운이 한국 전쟁에 참전했던 감동 실화를 그린 영화 ‘디보션’, 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AI 전투용병 ‘정이’의 탈출...故강수연 만난다
스타투데이

‘정이’ 스틸. 사진I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일 공개된 넷플릭스 연상호 감독의 SF 영화 ‘정이’는 기후변화로 폐허가 된 지구를 벗어나 이주한 쉘터에서 발생한 전쟁을 끝내기 위해 전설적인 용병 정이의 뇌를 복제, 최고의 전투 A.I.를 개발하려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2194년, 인류는 더이상 살 수 없는 지구를 떠나 우주에 만든 쉘터라는 곳에 자리 잡지만 그곳에서조차 내전이 발발하면서 다시 위기에 직면한다. 끊임없는 전쟁에서 승리를 이끈 최정예 리더 정이마저 불의의 사고로 식물인간이 되자 크로노이드 연구소는 그녀를 복제한 최고의 전투용병 A.I. ‘정이’를 개발한다.

하지만 35년째 이어진 복제와 시뮬레이션에도 진전이 없자 크로노이드 연구소는 정이로 또 다른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이를 알게 된 정이의 딸이자 연구소 팀장 서현은 정이를 탈출시키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씨받이’로 한국 최초 베니스영화제 여우주연상을 받고 영화 ‘그대 안의 블루’, 드라마 ‘여인천하’로 레전드 배우가 된 강수연이 서현 역을,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드라마 ‘트롤리’, ‘왓쳐’의 김현주가 정이 역을 각각 맡았다. 류경수가 연구소장 상훈 역을 맡아 힘을 보탠다.

한국 전쟁에 참전한 미국 파일럿의 감동 실화...‘디보션’
스타투데이

‘디보션’ 스틸. 사진I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같은 날 공개된 넷플릭스 영화 ‘디보션’은 미국 해군 최초의 흑인 파일럿 제시 브라운이 한국 전쟁에 참전했던 감동 실화를 그린 이야기다.

헌신적인 남편이자 아버지인 제시 브라운은 차별적인 제도 속에서 불평등과 맞서 싸우며 모두가 인정하는 뛰어난 조종 실력으로 미국 해군 최초로 흑인 파일럿이 된다.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그는 한국 전쟁이 발발하자 위험을 무릅쓴 비행에 나서고, 윙맨인 톰 허드너 중위와 뜻밖의 우정과 강한 유대를 쌓아나간다.

넷플릭스 영화 ‘더 하더 데이 폴’의 조너선 메이저스가 제시 브라운 역을, 영화 ‘탑건: 매버릭’에서 행맨 역을 맡은 글렌 파월이 윙맨 톰 허드너 역을 맡았다. 압도적인 고공 액션과 뜨거운 감동 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궁극의 피지컬을 위하여...‘피지컬: 100’
스타투데이

‘피지컬:100’ 스틸. 사진I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새 시리즈 ‘피지컬: 100’은 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운동선수부터 보디빌더, 유튜버, 소방관, 전직 UDT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피지컬을 자랑하는 100인이 한자리에 모인다.

이곳에서 나이와 성별, 국적, 체급은 무의미하다. 오로지 피지컬만으로 근력과 밸런스, 지구력과 순발력 등의 신체 능력과 강인한 정신력을 요구하는 퀘스트들을 성공해 최후의 1인만이 독차지 할 수 있는 영예와 상금을 차지하고자 생존 경쟁을 펼쳐진다.

가장 완벽한 피지컬에 대한 해답을 가진 최후의 피지컬은 과연 누가 될 것인가. 강력하고 새로운 재미를 안겨줄 ‘피지컬: 100’은 오는 24 공개된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