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70만원 에어랩 직접 체험” 다이슨, 첫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어 제품 팝업스토어 ‘다이슨 스타일 랩’

19일까지 성수동 오우드서 진행

헤럴드경제

[다이슨 홈페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제품. 김지헌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민지 기자] 다이슨코리아가 헤어 제품 팝업스토어 ‘다이슨 스타일 랩(Dyson Style Lab)’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다이슨 스타일 랩에서는 다이슨의 모든 헤어 제품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으며, 제품에 적용된 기술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팝업은 오는 19일까지 서울 성수동 오우드에서 매일 오후 12~ 8시 운영된다.

‘다이슨 스타일 랩’에서는 혁신적인 다이슨 헤어 테크놀로지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열화상 카메라가 설치된 체험존에서는 다이슨 전 헤어 제품군에 적용된 지능적인 열 제어 기술을 느껴볼 수 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의 강력한 바람을 보여주는 체험존에서는 주변 공기를 증폭시는 다이슨의 특허 받은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는 집중적인 고속의 바람을 분사해 모발을 빠르게 건조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최대 11만rmp까지 회전하는 강력한 성능의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를 제품의 손잡이에 배치해 사용자에게 균형적인 사용감을 선사한다.

헤럴드경제

다이슨코리아가 헤어 제품 팝업스토어 ‘다이슨 스타일 랩(Dyson Style Lab)’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다이슨코리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직접 제품을 사용해서 원하는 모습을 연출해볼 수 있는 스타일링 공간도 마련된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는 ‘코안다 효과(Coanda Effect)’를 개선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스타일링 툴을 각 헤어 타입별 맞춤형으로 개발해 과도한 열 손상 없이 다양한 모발 유형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 기준 69만9000원이다. 이번 팝업 공간에서는 다가올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새롭게 출시된 토파즈 오렌지 에디션 등 다이슨 헤어케어 제품의 모든 컬러 라인업을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다이슨 스타일 랩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팝업 공간 내 혼잡 방지 및 코로나19 확산 예방 위해 입장객 수를 제한해 운영된다.

jakmee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