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넷플릭스 '길복순', 전도연X설경구X이솜X구교환 캐릭터 포스터 4종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정현태 기자]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의 캐릭터 포스터 4종이 공개됐다.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의 전설적인 킬러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각 캐릭터들의 개성에 맞춘 색감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비주얼로 이목을 끈다.

먼저,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하는 청부살인업계 최고의 회사 MK ENT.의 에이스 킬러 ‘길복순'(전도연)의 포스터는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도연은 단 한 번도 실패한 적 없는 특A급 킬러 ‘길복순’으로 분해 이제껏 본 적 없는 역동적인 액션을 선보이는 동시에, 딸 ‘길재영’(김시아)과는 서로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가진 가깝고도 먼 모녀 사이를 그려낸다.

청부살인업계를 평정하고 ‘룰’을 만든 MK ENT.의 대표 ‘차민규’(설경구)의 캐릭터 포스터는 속내를 알 수 없는 그의 복잡한 표정을 담아냈다. 잔혹한 킬러 ‘차민규’에게 ‘길복순’은 제자이자 직원, 그 이상의 관계로 다른 킬러들과는 다른 예외적인 존재. 하지만 ‘길복순’이 재계약을 망설이자, 차민규는 MK의 ‘칼’로서라도 자기 곁에 두고 싶어하고, 이로 인해 점차 균열이 발생하는 둘의 관계는 '길복순'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차민규’의 하나뿐인 동생이자 MK ENT.의 경영을 관리하는 이사인 ‘차민희’(이솜)의 포스터는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성격이 뚜렷하게 드러난다. 오빠가 ‘길복순’에게만 예외를 두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아 사사건건 ‘길복순’을 견제하는 ‘차민희’는 장난스러운 표정 뒤에 숨겨진 거침없는 행보로, 예측할 수 없는 전개의 한 축을 담당한다.

‘길복순’과 같은 MK ENT. 소속 킬러로 실력은 A급이지만 무슨 이유에선지 C등급에 속한 킬러인 ‘한희성’(구교환)의 포스터는 모노톤의 배경 속 붉은 색감이 드리우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한희성’은 선배인 ‘길복순’과 서로 속 이야기를 할 정도로 가깝지만 넘어설 수 없는 등급의 벽과 자신의 실력에 비해 인정받지 못해, 내적 갈등을 겪는 복잡다단한 면모를 보여준다.

'길복순'은 3월 31일(금)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