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벚꽃 명소' 경주엑스포대공원, 벚꽃 버스킹 보러 오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4월 1~2일 솔거미술관 옆 벚꽃길서 댄스, 아카펠라 등 다양한 공연

인스타그램 인증샷&릴스 이벤트 마련, 추첨 통해 커피 기프티콘 제공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알리는 벚꽃들이 꽃망울을 터트리기 시작하면서 상춘객들의 마음이 설레이고 있는 가운데 경주엑스포대공원이 벚꽃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급부상 하고있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계절이벤트의 시작을 알리는 '설레는 봄의 선물 벚꽃 버스킹' 이벤트 행사를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세계일보

지난 2022년 솔거미술관 옆 벚꽃터널이 장관을 이루고 있는 모습. 경주엑스포대공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벚꽃 버스킹은 벚꽃이 절정에 이를 것으로 기대되는 4월 1~2일 솔거미술관 옆 벚꽃 길에서 펼쳐진다.

공연은 8팀이 1일과 2일 4팀씩 나눠 낮 12시 30부터 1시간 간격으로 펼친다. 아카펠라, 댄스스쿨, 뮤직토크쇼, 풍선아트 금관악기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프로그램과 시간은 경주엑스포대공원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버스킹과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샷&릴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주엑스포대공원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경주엑스포대공원의 벚꽃과 함께 찍은 사진이나 영상(릴스)을 필수 해시태그 #경주엑스포 #경주벚꽃명소 #벚꽃버스킹이벤트를 달아 본인 계정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기간은 4월 1일부터 16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세계일보

지난 2022년 열린 벚꽃콘서트 모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솔거미술관 옆 벚꽃길은 수령 100년이 다돼가는 아름드리 벚꽃나무들이 양 옆으로 이어져 가지가 터널을 이루고 있어 경주에서도 손꼽히는 벚꽃 명소다.

또한 프랑스식 정원인 '시간의 정원'과 연결돼 있다. 벚꽃나무 너머로 우뚝 솟은 경주타워가 벚꽃과 어우러져 경주엑스포대공원 최고의 포토존으로 손꼽힌다.

솔거미술관에 전시된 한국화의 대가 박대성 화백의 '코리아 판타지'전시와 생명의 화가로 불린 노은님 작가의 '나, 종이, 붓'전, 솔거미술관 야외 정원 및 둘레길에 설치된 조각 작품 감상은 덤이다.

류희림 경주엑스포대공원 대표는 "새 봄을 맞아 준비한 벚꽃 버스킹에 많은 관람객들이 찾아와 활짝 핀 벚꽃과 어우러진 공연을 보며 새봄의 활력을 느끼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주=이영균 기자 lyg0203@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