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화)

    '소울메이트' 김다미x전소니x변우석, 개봉 3주차 무대인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따뜻한 감성과 함께 추억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영화 '소울메이트'가 개봉 3주차를 맞아 주말 무대인사 및 메가토크 GV로 극장을 찾아간다.

    '소울메이트'(감독 민용근, 제공 스튜디오앤뉴, 공동제공배급 NEW,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앤드마크 스튜디오, 공동제작 스튜디오앤뉴키이스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 분)와 하은(전소니 분), 그리고 진우(변우석 분)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

    개봉 3주차 주말인 4월 1일(토)과 2일(일) 이틀 간 서울을 비롯한 경기도 주요 극장에서 '소울메이트'의 무대인사가 이어진다. 김다미, 전소니, 민용근 감독은 물론 변우석도 토요일 무대인사에 합류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이어 4월 6일(목) 오후 7시 30분에는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민용근 감독, 전소니 배우가 함께하는 '소울메이트' 앵콜 메가토크가 진행된다. 이날 신형철 문학평론가가 참석해 깊이 있는 해설과 흥미있는 영화 이야기가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볼 때마다 새로운 지점을 발견하게 되며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소울메이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개봉 3주차에는 앵콜 메가토크 GV 및 주말 무대인사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사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