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월)

    넥슨표 MMORPG '프라시아 전기', 출시 첫날 구글-애플 인기순위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허준 편집장]

    테크M

    /사진=넥슨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이 30일 정식 출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가 출시 당일 모바일 양대 마켓으로 불리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했다.

    넥슨 측은 '프라시아 전기'가 출시 후 플레이어들로부터 몰입도 높은 스토리, 연출, 그래픽 등에 대해 호평을 받으며, 사전등록 4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오른데 이어 출시 당일에 구글 플레이에서도 1위를 꿰찼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매출 1위도 달성했다.

    넥슨은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특별 선물을 제공한다. 30일 20시부터 4월 5일 23시59분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우편을 통해 '고급 형상 소환 선물(11회)', '고급 탈것 소환 선물(11회)', '무기 강화 주문서 11개', '방어구 강화 주문서 11개'를 획득할 수 있다.

    프라시아 전기 이익제 디렉터는 "정식 출시 이후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통해 많은 플레이어분들이 프라시아 전기를 즐겨 주고 계시고, 특히 결사(길드)에 가입해 결사원들간의 다양한 협업 플레이를 즐기시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플레이어분들께서 보내 주신 성원에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더욱 즐거운 프라시아 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허준 기자 joon@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