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 서산보호위원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백성호 기자]
    국제뉴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 서산보호위원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충남지부(지부장 조원규) 서산보호위원회는 2023년 3월 30일(목) 18시30분, 서산시 소재 아르델웨딩컨벤션에서 "서산보호위원회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성황리 개최했다.

    이날, 손안수 취임(4대) 회장, 최호웅 이임(3대) 회장을 비롯한 충남지부협의회 최태환 회장, 서산시의회 김맹호 의장, 서산시 이문구 복지문화국장, 제환국 홍성교도소 서산지소장, 권덕근 대전보호관찰소장, 조원규 지부장을 비롯한 직원 7명 등 총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행사는 춤사랑예술단 권광주 단장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공담 홍보영상 시청, 이임 회장단에 대한 감사패 및 금배지 수여, 취임회장 임명장 전달, 이‧취임사, 법무보호사업 지원금(200만원) 및 보호대상자 구호양곡(2,080kg) 전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최호웅 이임회장은 "그동안 서산보호위원회 회장으로써 위원회를 이끌게 되어서 영광이었다. 이제는 다시 평위원으로 돌아가여 새로 취임한 4대 손안수 회장님을 적극적인 지원을 하도록 하겠다." 며 이임사를 전했다.

    손안수 취임회장은 "충남지부가 개청 후 처음 만들어진 전통 있는 위원회를 그동안 잘 이끌어주신 최호웅 회장님께 감사인사 드린다. 무거운 마음을 갖고 서산보호위원회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며 취임사를 전했다.

    끝으로, 서산시의회 김맹호 의장은 "그동안 서산보호위원회 발전과 위원으로써 모범을 보이시고 영예롭게 이임하시는 최호웅 회장님과 새롭게 취입하는 손안수 회장님께 진심어린 축하를 전한다. 나아가 법무보호대상자들이 지역사회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역할 당부드린다"고 축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