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취업과 일자리

티몬, 채용 연계형 '티나는 인턴' 2기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9일까지 사이트 접수, 정규직 기회

아시아투데이

/제공=티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안소연 기자 = 티몬이 채용 연계형 인턴십 '티나는 인턴' 2기 공개 모집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두 자릿수 규모로, 모집 분야는 'MD' '마케팅' '개발' '기술' 등 4개 직군이다. 회사는 이커머스 플랫폼에 관심도가 높고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고객 중심의 사고를 가진 인재를 중심으로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4월 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티몬 채용 사이트와 잡포털을 통해 서류 접수할 수 있으며, 대학교 졸업자 또는 2023년 8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면접 전형과 최종 합격자 발표는 4월 3주 차로 예정돼 있다.

인턴십 기간은 5월 2일부터 7월 31일까지 실시된다. 인턴십 근무 기간 우수 평가자에게는 정규직 입사 기회도 주어진다. 실제 연초 모집된 '티나는 인턴' 1기의 절반이 정규직으로 전환돼 실무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수현 티몬 경영지원본부장은 "본인의 역량 개발은 물론 커리어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이니 이커머스 및 플랫폼 실무자의 길을 걷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며 "우수 인재 영입 및 육성을 통해 회사는 물론 고객 모두가 함께 성장하고 만족하는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꾸준히 노력해 가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