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이슈 취업과 일자리

티몬, 채용 연계형 ‘티나는 인턴’ 공개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4월?9일까지 MD·마케팅·개발·기술 직군 00명

인턴십 기간 우수 평가자는 정규직 입사 기회도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티몬이 채용 연계형 인턴십 ‘티나는 인턴’ 2기를 공개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티몬에 따르면 이번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로, 모집 분야는 △MD(Merchandiser) △마케팅 △개발 △기술 등 4개 직군이다. 티몬은 이커머스 플랫폼에 관심도가 높고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고객 중심의 사고를 가진 인재를 중심으로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지원자는 4월 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티몬 채용 사이트와 잡포털을 통해 서류를 접수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대학교 졸업자 또는 2023년 8월 졸업예정자다. 면접 전형과 최종 합격자 발표는 4월 3주차로 예정돼 있다.

인턴십 기간은 5월 2일부터 7월 31일까지 세 달간이며, 이 기간 현업에 배치돼 실무 역량을 쌓고 유통업계에 대한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얻을 수 있다. 티몬은 현직 실무자의 1대1 밀착 멘토링과 직무 코칭 등을 진행하며 합격자들의 빠른 적응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인턴십 기간 우수 평가자에게는 정규직 입사 기회도 주어진다. 실제 연초 모집된 ‘티나는 인턴’ 1기의 절반은 정규직으로 전환돼 실무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수현 티몬 경영지원본부장은 “본인의 역량 개발은 물론 커리어 전문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이니 이커머스 및 플랫폼 실무자의 길을 걷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황동건 기자 brassgun@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