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케이뱅크, 경력직 두 자릿수 공채...23일까지 서류 접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테크·비즈니스·리스크·경영직군 등 6개 부문 모집

한국금융신문


[한국금융신문 한아란 기자] 케이뱅크는 두 자릿수 규모의 경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테크 ▲비즈니스 ▲UI·UX ▲리스크 ▲경영직군 ▲컴플라이언스(AML)등 6개 부문이다.

세부적으로 테크 분야는 계정계 개발(여신·수신·고객), 채널 웹(여신·서비스)개발, IT 전략기획·감사 등으로 나뉜다.

비즈니스 분야는 대출상품 기획(개인사업자·개인 대상 여신), 서비스 기획자, 브랜딩 등 30개 직무에서 모집한다.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코딩테스트(테크 직무 한정), 비대면1~2차 면접 등으로 진행된다. 모든 과정은 다음달 중 완료될 예정이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다. 케이뱅크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분야별 자격요건과 우대 사항, 케이뱅크의 일하는 방식, 직원 인터뷰, 복리후생 등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민 케이뱅크 경영기획본부장은 “케이뱅크는 빠른 성장에 힘입어 포용과 혁신금융을 실천해오고 있다”며 “성장 잠재력이 있는 인터넷은행에서 금융인의 꿈과 비전을 펼칠 수 있는 많은 인재들이 지원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아란 기자 ara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