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스마트폰 소식

"갤럭시 신제품 써보세요" 7개 도시에 체험 공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욕·파리·방콕 등 순차적 오픈.. 26일 서울서 신제품 언팩 행사


파이낸셜뉴스

삼성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선보인 'Join the flip side' 디지털 옥외광고.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오는 26일 갤럭시Z플립5와 Z폴드5 등 모바일 신제품을 공개하는 '갤럭시 언팩' 이후 글로벌 주요 도시에 신제품 체험 공간을 오픈한다.

18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언팩이 열리는 서울을 비롯해 부산, 미국 뉴욕, 프랑스 파리, 독일 베를린,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태국 방콕 등 전 세계 6개국 7개 도시에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국내는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서울 성수동과 부산 광안리에 체험공간(국내명: 갤럭시 스튜디오)을 운영하며 누구나 방문해 갤럭시 신제품과 혁신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기존과 다른 세상(플립 사이드)'으로 소비자를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은 '조인 더 플립 사이드(플립에 합류하라)'를 주제로 체험 공간을 구성했다. 기존 한계를 뛰어넘는 개방성과 포용성에 기반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 오픈 마켓'이라는 테마로 만들어진 '갤럭시 익스피리언스 스페이스'는 쇼핑몰 콘셉트로 꾸며진다.

△최신 갤럭시 기기 체험 △기기간 연결을 통한 갤럭시 생태계 체험 △삼성페이 체험 등 다양한 공간을 통해 새로운 갤럭시 제품이 일상을 어떻게 변화 시킬 수 있는지 소개한다. 방문객들은 신제품의 디자인 혁신, 게임 경험, 멀티 콘텐츠 감상 등 최신 기능을 체험하고 액세서리 등으로 감각을 발휘해 자신만의 스마트폰 디자인도 완성할 수 있다. 삼성페이를 통해 일반 매장에서 쇼핑하는 듯한 경험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26일 오후 8시 서울 코엑스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새로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갤럭시Z플립5와 Z폴드5 등 폴더블폰과 함께 워치6도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갤럭시워치6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는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지난 14일 인천국제공항을 출국하는 과정에서 착용한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 최승은 부사장은 "갤럭시 체험 공간을 통해 전세계 소비자들이 갤럭시 생태계가 실현할 모든 것을 몰입감 높은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삼성전자의 혁신이 어떻게 일상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지 보여줄 수 있도록 조성된 공간에서 흥미로운 개인 맞춤형 방식으로 새로운 갤럭시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