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차세대 스마트폰

폴더블과 손잡은 패션…‘갤Z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 출격(영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2일 오전 10시부터 구매 추첨 응모

가격은 429만원, ‘워치6’ 40mm도 포함

톰브라운 시그니처 패턴 전체 반영

이데일리

갤럭시 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 언박싱. (사진=삼성전자)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유명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갤럭시 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을 7일 공개했다.

‘갤럭시 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은 삼성전자와 톰브라운의 네 번째 협업 제품이다. 역대 시리즈 중 가장 얇은 ‘갤럭시 Z 폴드5’ 512GB 제품에 톰브라운의 디자인 철학을 결합했다.

이번 에디션엔 ‘갤럭시 워치6 40mm 블루투스’ 모델이 포함됐다. 제품은 톰브라운의 서류 가방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패키지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한국을 포함한 일부 국가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국내의 경우 온라인 추첨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429만원이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3일 오전 9시 발표되며, 제품 배송은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갤럭시 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은 톰브라운 브랜드 고유의 빨간색, 흰색, 파란색 시그니처 패턴이 제품 후면에 패브릭 질감으로 표현됐다. 블랙 색상의 제품 프레임과 골드 색상의 힌지, 후면 카메라의 렌즈 테두리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톰브라운의 감성을 담은 특별한 UX 테마도 탑재됐다. 사용자는 전원을 켜는 순간부터 톰브라운의 시그니처 패턴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잠금화면, 배경화면, 앱 아이콘 등에도 톰브라운 디자인이 적용됐다.

또한 톰브라운 디자인이 적용된 블랙 색상의 가죽 케이스 2종과, 노트 필기와 아이디어 구상을 위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S펜 폴드 에디션’이 파우치와 함께 제공된다.

‘갤럭시 워치6 40mm 블루투스’ 모델은 골드 색상을 적용하고 톰브라운 디자인의 워치 페이스를 탑재했다. 사용자 스타일에 따라 교체 가능한 2종의 워치 스트랩이 함께 제공된다. 이밖에도 톰브라운의 패턴 디자인이 적용된 스마트폰 충전기와 갤럭시 워치6 충전기가 함께 제공된다.

패션 디자이너 톰브라운은 “‘갤럭시 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은 수년간 삼성전자와 함께 진행해 온 협력의 결과물”이라며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이 만났을 때 자기 표현의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궁극의 예시”라고 말했다.

최승은 삼성전자 MX사업부 마케팅팀장(부사장)은 “현대 패션의 선구적 브랜드 톰브라운과 삼성전자가 협업을 지속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갤럭시 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은 폴더블의 사용성과 자기 자신을 특별하게 표현하길 원하는 고객에게 큰 만족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갤럭시 Z 폴드5 톰브라운 에디션’. (사진=삼성전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