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티맥스소프트-NHN클라우드, '하이퍼프레임'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티맥스소프트가 NHN클라우드와 오픈소스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하이퍼프레임(HyperFrame)' 첫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말까지 진행된다. NHN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최소 1년 이상 '하이퍼프레임'을 신규 계약한 고객은 3개월간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자신문

티맥스소프트-NHN클라우드 '하이퍼프레임'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퍼프레임'은 클라우드에 최적화한 오픈소스 중심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이다. 티맥스소프트 연구소의 철저한 검증 과정을 거친 오픈소스 미들웨어를 비롯해, 상용 수준의 운영, 24*365 기술지원 서비스, 전문 컨설턴트 시스템 고도화, 아키텍처 재설계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또 모니터링, 오픈소스 제품 설정과 제어를 담당하는 '하이퍼프레임 매니저'로 국가인증제도인 '굿소프트웨어(GS) 인증 1등급'까지 획득했다.

티맥스소프트는 오픈소스 기반 클라우드 사업 강화에 나섰다. 티맥스소프트는 △국내 대형 금융사의 디지털금융 차세대 사업 △행정공공기관 정보시스템 클라우드 전환 통합 사업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교육센터 시스템 등에 '하이퍼프레임'을 도입한 성공 레퍼런스를 축적해 나가고 있다.

티맥스소프트는 앞으로 공공, 민간 전반으로 확산되는 오픈소스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하이퍼프레임' 시장 확산을 목표로 한다.

국내외 여러 CSP와 공동 웨비나·프로모션·마케팅 활동을 펼치면서 '하이퍼프레임'과 연동된 기능 고도화도 집중한다. 또 중장기적으로 'AI옵스(AIOps)'를 개발해 자동화된 미들웨어 시스템 운영 관리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오픈소스는 도입이 편리하고, 초기 비용이 낮아 디지털 전환 시장의 질적·양적 성장을 일으키는 원동력이 될 수 있지만 전문 기술 역량을 보유하지 못했을 때 보안 취약점 대응, 유지보수, 라이선스 파악 등이 어렵다”며 “티맥스소프트는 '하이퍼프레임'을 통해 고객이 편리하게 오픈소스를 사용하고, 클라우드 환경을 안정적으로 구현할 수 있게 돕겠다”고 말했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