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스마트폰 소식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FE’ 18일 출시…음질⋅저렴한 가격 ‘강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배태용 기자]삼성전자가 뛰어난 음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FE’를 이달 18일부터 국내에 선보인다.

1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버즈 FE는 화이트와 그라파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삼성닷컴, 삼성스토어와 쿠팡,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11만 9천원에 판매된다.

삼성전자는 공식 출시에 앞서 ‘갤럭시 버즈 FE’를 특별한 혜택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얼리 버즈(Early Buds)’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13일 오전 10시부터 삼성닷컴에서 진행한다. 해피머니 온라인 1만원 상품권, 갤럭시 버즈 전용 삼성케어 플러스 10% 할인권, 매일유업 콜라보 버즈 케이스 5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갤럭시 버즈 FE’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과 파워풀한 베이스 음으로 어디서나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3개의 마이크와 AI 기반의 소음 제거 기술로 통화 시 주변 소음을 구분해 선명한 통화 음질을 제공한다.

오토 스위치 기능을 탑재해 동일한 삼성 계정에서 한 번만 페어링하면 스마트폰, 태블릿, 워치, TV 등 삼성전자 제품 간 갤럭시 버즈 FE 연결 정보를 공유해주며, 컨텐츠 시청 중에 스마트폰으로 전화가 걸려 오면 자동으로 전환하는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윙팁을 추가하고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분실이 잦은 무선이어폰의 특성을 감안해 제품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싱스 파인드(SmartThings Find)'기능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버즈 FE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강력한 성능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담고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얼리버즈 프로모션을 통해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갤럭시 버즈 FE를 가장 먼저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