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스마트폰 소식

삼성전자, 11만원대 ‘갤럭시 버즈 FE’ 18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정수량 사전 판매하는 '얼리버즈' 프로모션 실시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FE'를 18일 국내 출시한다.

12일 삼성전자는 '화이트'와 '그라파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갤럭시 버즈 F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11만 9000원으로 삼성닷컴, 삼성스토어와 쿠팡,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 FE'는 강력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과 파워풀한 베이스 음으로 어디서나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해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선사한다"고 소개했다. 또한 3개 마이크를 활용한 빔포밍 기술과 인공지능(AI) 기반 소음 제거 기술로 통화 시 주변 소음을 구분한다.

오토 스위치 기능도 탑재해 동일한 삼성계정에서 한번 페어링하면 스마트폰, 태블릿, 워치, TV 등 삼성전자 제품 간 갤럭시 버즈 FE 연결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콘텐츠 시청 중 스마트폰으로 전화가 걸려오면 자동으로 전환하는 기능도 지원한다.

분실이 잦은 무선이어폰의 특성을 감안해 제품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싱스 파인드(SmartThings Find)'기능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공식 출시에 앞서 '갤럭시 버즈 FE'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얼리 버즈(Early Buds)'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13일 오전 10시부터 삼성닷컴에서 진행한다.

'얼리 버즈' 프로모션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해피머니 온라인 1만원 상품권 ▲갤럭시 버즈 전용 삼성케어 플러스 10% 할인권 ▲매일유업 콜라보 버즈 케이스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제품 수령 후 베스트 리뷰어 챌린지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버즈 FE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강력한 성능과 다양한 편의 기능을 담고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제품"이라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얼리버즈 프로모션을 통해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갤럭시 버즈 FE를 가장 먼저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