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사진=연합뉴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오늘(15일)은 일교차가 크고 곳곳에 가끔 구름이 많겠습니다. 낮과 밤 기온 차가 15도까지 벌어지는 곳도 있어 건강 관리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중부지방과 경상권을 중심으로는 서리가 내리거나 얼음이 어는 곳이 많겠습니다.
현재 새벽 6시 기준 주요 지역 기온은 서울 2.6도, 인천 4.4도, 춘천 -3.7도, 강릉 4.2도, 대전 2.3도, 대구 1.8도, 전주 5.8도, 광주 4.4도, 부산 7.6도, 울산 5.7도, 제주 12.3도 등입니다.
낮 최고 기온은 서울 12도, 인천 12도, 춘천 12도, 강릉 15도, 대전 13도, 대구 15도, 전주 14도, 광주 15도, 부산 16도, 울산 15도, 제주 17도 등으로 예보됐습니다.
강원영동과 부산, 울산, 경북남부동해안에는 건조특보가 내려졌습니다. 그 밖의 경상해안도 대기가 건조해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주의해야 합니다.
오전 9시까지 경기동부와 강원내륙, 충북, 전북동부, 전남, 경상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터널 입·출구에서 가시거리가 급격하게 짧아질 수 있어 감속 운행하는 등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지역이 '좋음'에서 '보통' 수준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수도권과 충북, 충남은 밤에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을 보이겠습니다.
한류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