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NHN,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ESG 페이지 신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NHN 홈페이지 메인에는 ‘우리의 연결로 만드는 새로운 내일(Weaving New Play)’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전면 배치했다. 게임, 결제·광고, 커머스, 기술, 콘텐츠 등 5대 사업군의 조화로운 연결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뤄 나가겠다는 NHN 의지가 담겼다.

앞선 8월 NHN은 창립 10주년을 맞아 신규 브랜드 슬로건 ‘웨이빙 뉴 플레이(Weaving New Play)’를 발표하고, ‘글로벌 톱티어 테크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한 바 있다. 종합 정보기술(IT) 기업으로서의 기업 정체성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이를 시각적인 요소로 표현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

NHN은 직관적이고 간결한 인터페이스 구현에 중점을 뒀다. 세부 메뉴를 ▲회사소개 ▲서비스 ▲홍보 ▲투자정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등으로 구분하고, 핵심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효과적인 정보 전달을 위한 인터랙티브 요소도 홈페이지 곳곳에 배치했다.

ESG경영 주요 추진 전략과 활동 내용을 한 곳에 모은 ESG 페이지는 새롭게 신설됐다.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비롯해 인권경영선언문, 기업윤리 규범 등 NHN 다양한 ESG 정책을 살펴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구직자들에게 NHN 채용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제공하고자 채용 사이트인 ‘NHN Careers’도 함께 리뉴얼해 오픈했다.

NHN 관계자는 “글로벌 톱티어 테크 기업이라는 NHN 정체성과 방향성을 공고히 하고자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NHN은 상상과 현실의 연결, 기술과 삶의 연결, 사람과 사람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내일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