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삼성전자, 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갤럭시Z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명품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와 협업한 ‘갤럭시Z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을 23일 공개했다.

이번 에디션은 삼성전자와 메종 마르지엘라의 두 번째 협업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폴더블 스마트폰의 혁신 기술에 메종 마르지엘라 특유의 디자인 미학과 장인 정신이 결합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엑스레이를 통해 상의 재킷 내부를 보는 듯한 착시 그래픽을 갤럭시 Z플립5 후면 디자인에 적용했다. 메종 마르지엘라 디자인이 적용된 ‘플랩 레더 케이스’ 등도 함께 제공한다.

패키지 박스도 준다. 패션 디자인 장인의 수납함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박스는 원단 질감의 종이 소재에 메종 마르지엘라 고유의 시침실을 표현했다. 삼성전자는 “구매자는 패키지 박스를 통해 마치 수납함에서 옷을 꺼내는 듯한 신선한 언박싱 경험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갤럭시Z플립5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은 한국, 중국, 홍콩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국내는 삼성닷컴에서 추첨을 통해 판매가 진행된다. 가격은 249만7000원이며, 512기가바이트(GB) 스토리지 모델이다. 오는 3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삼성닷컴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1일 오전 9시에 발표된다.

23일부터 ‘삼성 강남’과 삼성스토어 홍대점에도 전시된다.

김상범 기자 ksb1231@kyunghyang.com

▶ 독립언론 경향신문을 응원하신다면 KHANUP!
▶ 나만의 뉴스레터 만들어 보고 싶다면 지금이 기회!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