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2024년 1월 3일 개봉을 앞둔 영화 '위시'가 스페셜 콜라보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을 찾는 'Guess Who?'이벤트를 전격 오픈했다. 작품 속 주요 상징으로 등장하는 소원이 담긴 방울들 사이로 신비로운 실루엣을 드러낸 주인공은 '겨울왕국 2'의 태연, '뮬란'의 AKMU 수현, '인어공주'의 뉴진스 다니엘을 잇는 최정상 아티스트로 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특히 '위시'의 OST는 매주 공개될 때마다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어 과연 어떤 곡으로, 누가 함께 하게 됐을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여기에 아이브의 대표곡인 '러브 다이브'를 연상캐하는 하트와 수영 이모지, 안유진이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인 '지구 오락실'을 연상케 하는 지구와 오락기 이모지, 그의 별명인 '안댕댕'을 연상케 하는 강아지 이모티콘 등이 힌트로 등장해 벌써부터 많은 추측성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영화 '위시'는 '겨울왕국' 시리즈의 연출을 맡았던 크리스 벅과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의 제작자였던 폰 비라선손이 감독을 맡았고, '겨울왕국' 시리즈의 제니퍼 리가 각본을 맡아 웰메이드 디즈니 애니메이션의 정점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셀레나 고메즈, 저스틴 비버 등 유명 팝스타들과 함께 작업한 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줄리아 마이클스와 그래미상을 수상한 벤자민 라이스가 OST에 참여해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한다. 여기에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크리틱스 초이스 여우조연상 등 각종 시상식을 휩쓴 아리아나 데보스가 ‘아샤’의 목소리 출연을 맡았고, '스타트렉' 시리즈,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 등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는 크리스 파인이 ‘매그니피코’ 목소리로 분했고, 대표적인 성우 알란 터딕이 염소 ‘발렌티노’ 목소리로 출연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표현할 예정이다.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와의 스페셜 콜라보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는 2024년 1월 3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