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이슈 질병과 위생관리

겨울 제대로 즐겨볼까?..."동대문구 중랑천 눈썰매장에서 만나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8일부터 2월 12일까지 중랑천 야외수영장 부지 눈썰매장 무료 운영 ... 이글루 체험, 빙어잡기 등 다양한 즐길 거리…시설 정비 위해 목요일 미운영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오는 8일부터 중랑천 야외수영장 부지(장안동 19-6) 일대에서 『동대문구 중랑천 눈썰매장』을 운영한다.

중랑천 눈썰매장은 오는 8일부터 2월 12일까지 어린이들의 겨울방학 기간에 맞춰 운영되며, 시설 정비와 위생 ·안전점검을 위해 매주 목요일은 미운영한다. 한파 등 기상악화 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휴장할 수 있다.

눈썰매장은 약 4000㎡ 규모로 최대 약 8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대 ·소형 썰매장 각 1개소를 운영한다. 또 이글루체험, 빙어잡기 등 체험공간과 놀이시설,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200여 명 수용 규모의 대형 텐트 안에 매점 등 휴게공간을 조성할 예정이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인파 몰림으로 인한 사고방지 및 안전점검을 위해 2시간 운영 후 30분의 휴식시간을 갖는다.

누구나 자유롭게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눈썰매장 이용 시 필요한 썰매 용품은 무료로 대여한다. 눈썰매장이 설치된 중랑천 부지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 않아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하며, 눈썰매장 운영과 관련한 기타 사항은 동대문구 체육진흥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겨울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가족들과 중랑천 눈썰매장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라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풍성한 겨울철 즐길 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