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금)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페르시아의 왕자 신작, 10일부터 콘솔 패키지 예약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 대표 이미지 (사진 출처: 유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해 오는 18일 정식 출시되는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Prince of Persia: The Lost Crown)’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의 사전 예약 판매를 10일부터 시작한다.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은 메트로바니아 장르와 고전 페르시아의 왕자 3부작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주인공은 불멸자의 일원인 사르곤으로, 비밀스러운 땅에 납치된 페르시아의 왕자를 구출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지식의 성, 가을의 숲, 등 페르시아 신화를 기반으로 제작된 환경들을 탐험하게 된다.

    사르곤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새로운 시간의 힘을 얻어 특별한 능력을 해금하고 그것을 전투에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카프산 깊숙한 곳을 탐험하면서 퍼즐을 풀고, 비밀을 밝혀내는 사이드 퀘스트도 진행하게 된다.

    사전 예약 판매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패키지 제품에는 조기 구매 보너스로 ‘페르시아의 왕자: 전사의 길’ 복장을 기반으로 제작된 ‘내면의 전사 의상’ 추가 콘텐츠가 동봉된다.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 월드 트레일러 (영상 출처: 유비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