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콘솔 게임 이모저모

최대 80%, 아크시스템웍스 콘솔 타이틀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아크시스템웍스 2024 설맞이 할인 이미지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S 스토어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2024 설맞이 기념 세일을 한다. 여러 PS4, PS5, 닌텐도 스위치, Xbox One, Xbox 시리즈 X/S 다운로드 타이틀이 할인된다.

이번 세일은 각 다운로드 스토어(PS 스토어,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PS 스토어,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할인 행사는 오는 2월 14일까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는 2월 12일까지 진행된다.

PS 스토어에서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50%)’, '천수의 사쿠나히메(40%)', 'RPG 메이커 MV(75%)' 등이 할인된다.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동방스펠버블(50%), '리듬 피트니스 홈 핏(50%)', '얼라이언스 얼라이브 HD 리마스터(70%)' 등이 저렴하게 판매된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50%)'와 '코드 시프터(80%)'가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2024 설맞이 기념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블로그,;트위터, 그리고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