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이슈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

팅크웨어, 전기차 필름 '칼트윈 ACTIV' 신년 프로모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팅크웨어


팅크웨어가 전기차 전용 PDLC(고분자 분산형 액정) 필름 '칼트윈 ACTIV' 구매 고객에 대해 다음달 7일까지 신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팅크웨어는 이 프로모션에서 추첨을 통해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과 테슬라 차량 전용 휴대전화 거치대 '커브드 V4.5'를 무료로 증정한다. 칼트윈 QS 틴팅을 차량 전체에 시공하는 고객에게는 55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팅크웨어는 또 프로모션 기간에 제품을 시공한 뒤 개인 SNS(사회관계망 서비스)에 구매 리뷰를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20만원 상당의 PPF 필름 3종 무료 시공 혜택을 제공하고, 테슬라 오토프렁크·신차 용품 세트를 최대 14만원 할인한다고 밝혔다.

칼트윈 ACTIV는 지난해 10월 팅크웨어가 리뉴얼 제품으로 출시한 전기차 전용 열차단 필름이다. 팅크웨어는 "시공 현장에서 불필요한 성형·재단을 하지 않고 차량 손상 없이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다"며 "순정 상태와 거의 동일한 정도의 시인성을 보인다"고 밝혔다.

현재 칼트윈 ACTIV를 시공할 수 있는 차량은 테슬라 모델3·모델Y다. 시공을 마친 고객은 보증기간 5년 동안 갈라짐·탈색·변색·벗겨짐 현상 등 필름·시공 결함에 대해 새로운 제품으로 다시 시공을 받을 수 있다.

칼트윈 ACTIV의 공식 판매가는 129만원이다. 최근 차량튜닝 전문업체 오렌지커스텀·오토프리즘·티파츠로 공급매장이 확장됐다.

성시호 기자 shsung@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