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이슈 취업과 일자리

KT그룹, ICT 분야 대규모 채용 공고…"디지털 혁신 이끌 인재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TV조선

KT가 디지털 패러다임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ICT 분야의 인재를 대규모 채용한다고 15일 밝혔다.

KT는 2월 16일부터 KT 채용 홈페이지(recruit.kt.com)에 모집 공고를 내고 사원급부터 임원급까지 전 직급 대상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공고의 마감 시한은 내달 3일까지다.

kt ds, kt cloud, kt 스튜디오지니 및 알티미디어 등의 주요 그룹사들도 IT·미디어 분야 전문 인재 채용을 시행한다. 지원자들은 KT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전형 및 절차와 직무별 설명 등을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지원서도 접수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초거대 AI 기술개발 등 R&D분야 ▲아키텍트, SW개발, IT 프로젝트 전략/설계 등 IT분야 ▲Cloud Native 및 멀티/하이브리드 Cloud 전환을 위한 기술컨설팅분야 ▲신사업 기획/개발 및 B2B/B2G사업 제안/컨설팅분야 ▲디지털 미디어/콘텐츠분야 등이다.

KT는 디지털 패러다임 전환 사업에 즉시 투입할 수 있는 중추 인력 확보를 위한 경력 사원 채용 비중을 높일 계획으로 연말까지 수시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경력사원은 해당 직무 관련 경력 3년 이상자 혹은 박사 학위(예정)자에 해당하며, 실무 면접 시 전문성 검증을 위한 포트폴리오 혹은 경력기술서 발표가 요구될 수 있다.

또 '사내 임직원 추천제'도 활성화해 외부의 우수 인재 영입에 대한 임직원들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높일 계획이다.

KT 인재실장 고충림 전무는 "KT는 디지털 혁신 파트너로서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더 발전된 미래 구현을 주도하기 위해 디지털 혁신 인재를 적극적으로 확보하고 양성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유혜림 기자(cham@chosun.com)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뉴스제보 : 이메일(tvchosun@chosun.com), 카카오톡(tv조선제보), 전화(1661-0190)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