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라임자산운용 환매 중단 사태

허그매트, 프라임 등급의 퓨어터치 신제품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층간소음매트 전문 브랜드 허그매트가 프라임 등급의 퓨어터치 신제품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허그매트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인 허그매트 프라임 퓨어터치 제품은 TPU 퍼즐매트로, 기존 자사모델 클래식, 프리미엄 라인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다. 바이러스까지 잡아주는 항바이러스 기능, 정전기로 인한 생활먼지나 꽃가루가 달라붙지 않게 해주는 정전기 방지 기능, 혈액순환 개선 및 통증완화에 탁월한 원적외선 방출 기능 등을 제공한다.

또한 생활악취인 고기나 생선 비린내, 발 냄새 등 99.9% 소취기능을 지니고 있으며 건강과 생활안전을 모두 신경 쓰는 허그매트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담은 초고등급의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600Type 기준 국내 최고 높이인 2.8cm 두께로 출시돼 탄탄한 쿠션감을 가진 고밀도 PU폼이 충격을 흡수해주고 소음은 완화시켜 보행감과 안전에 도움을 준다. 실생활 사용에 불편함이 없는 최적화된 쿠션감을 보이고 있다.

색상은 출시 이후 150만장 이상 판매량을 기록을 세운 스톤마블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천연대리석 패턴인 퓨어스톤과 순수 천연마블 무늬를 담은 차분하고 럭셔리한 퓨어마블 2가지다.

허그매트 관계자는 "사전예약 이벤트의 많은 신청 참여에 감사드리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공식 론칭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다. 3월 초 진행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허그매트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허그매트 프라임 퓨어터치 신제품 정보를 자세히 볼 수 있다.

김재련 기자 chic@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