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카카오게임즈, 신작 액션 RPG ‘가디스오더’ 해외 티저 사이트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카카오게임즈는 픽셀트라이브가 개발 중인 신작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스오더’의 해외 이용자 대상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출시에 첫 시동을 걸었다고 14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모바일 게임 가디스오더는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2D 횡스크롤 방식 기반의 액션 RPG다. 모바일 환경에서도 콘솔 급의 손맛과 몰입감을 선사한다는 게 카카오게임즈 측 설명이다. 가디스오더는 ▲깊이 있는 액션 ▲정교한 픽셀 그래픽으로 구현한 위트 있는 스토리, ▲기사 조합을 통한 전략 플레이 등을 특징으로 살렸다.

지난 ‘지스타(G-STAR) 2022’에서 시연 버전으로 모습을 드러내 독특한 게임성과 연출로 많은 참관객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기대를 모아왔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사이트는 국문과 영문 모두 지원한다. 아기자기한 픽셀 아트로 묘사한 가디스오더만의 동화풍 분위기로 눈길을 모은다. 사이트에서는 ‘리즈벳’, ‘바이올렛’, ‘얀’ 등의 매력적인 캐릭터 소개와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액션 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세계관 영상도 선보였다. 공개한 영상은 세계의 멸망을 막기 위한 여신의 회고록 ‘가디스오더’의 진정한 의미와 그에 얽힌 이야기들을 담은 세계관을 강조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티저 사이트 개설을 기점으로, 향후 가디스오더를 선보일 수 있는 신규 콘텐츠와 게임 소식을 순차적으로 제공하고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한다.

한편, 가디스오더는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을 돌파한 ‘크루세이더퀘스트’ 핵심 개발진들이 모인 개발사 픽셀트라이브가 개발하고 있다. 올 하반기 출시가 목표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