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콘텐츠 핫&뉴] ‘라그나로크 비긴즈’ 론칭 100일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라그나로크 비긴즈


그라비티는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를 14일부터 진행한다.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론칭 100일을 기념해 4월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 시 매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최대 14일 전부 출석하면 카드 합성용 유일 카드 3장, 카드 합성용 전설 카드 1장, 200만 제니 등을 모두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으로 황금 포링 이벤트 필드 보스도 등장한다.

하루에 6번 등장하는 필드 보스 토벌에 참여해 보스를 처치하면 황금 포링의 왕관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수집해 황금 포링 탈 것, 카드 합성용 전설 카드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일반 필드에서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별, 하트, 원형 모양의 풍선 3종을 얻을 수 있다. 사냥에서 획득한 아이템으로 풍선 다발을 제작해 전설 등급 카드첩, 카드 합성용 유일 카드 등 원하는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4월 30일까지는 ‘THX100DAYS’ 쿠폰 코드를 입력한 모든 유저에게 100일 기념 칭호, 100만 제니, 무료 다이아 200개, 고깔모자 1개로 구성한 100일 기념 쿠폰도 증정한다.

◆ ‘던파’ ‘아처’ 신규 전직 ‘헌터’와 ‘비질란테’ 업데이트

매경게임진

던파 ‘헌터’·‘비질란테’


넥슨(대표 이정헌)은 14일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아처’ 신규 전직 ‘헌터’와 ‘비질란테’를 업데이트했다.

‘헌터’는 선계의 질서를 어지럽히는 요수와 범죄자 집단을 사냥하는 사냥 전문가로 1차 ‘호크 아이’, 2차 ‘메이븐’, 3차 ‘진(眞) 헌터’ 순으로 각성할 수 있다.

전용 무기 ‘크로스슈터’를 이용해 적에게 소형 볼트를 심어 ‘마커’ 스택을 쌓고 ‘피니셔’ 스킬을 통해 쌓인 스택을 소모해 피해를 극대화하는 호쾌한 전투가 특징이다.

기계 보조장치를 활용하는 신수 ‘팔케’가 ‘헌터’의 파트너로 함께하면서 적을 몰거나 교란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지원한다.

‘비질란테’는 인간과 요수의 경계를 넘나드는 독특한 변신 능력을 지닌 캐릭터다.

견제에 특화된 ‘인간형’과 빠른 기동성을 바탕으로 순식간에 적에게 접근해 폭발적인 피해를 입히는 ‘요수형’을 오가며 원거리 및 근거리 공격 모두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차별화된 플레이를 선보인다.

요기에 반응하는 ‘에테리얼 보우’를 전용 무기로 사용하며 1차 ‘새비지’, 2차 ‘프레데터’, 3차 ‘진(眞) 비질란테’ 순으로 각성이 진행된다.

67가지 전 직업의 2차 각성 및 진 각성 퀘스트를 리뉴얼했다.

직업별 스토리를 중심으로 전용 에피소드 마을을 추가하고 각 전직에 맞는 퀘스트가 전개되도록 개선해 몰입감을 더했으며 퀘스트 진행에 소모되는 피로도 및 퀘스트 클리어 조건에 필요한 재료를 삭제해 스토리 집중도를 높였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25일까지 ‘헌터’, ‘비질란테’ 육성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루 만에 최고 레벨을 달성할 수 있도록 성장 가속 모드가 적용되며 이벤트 미션을 통해 ‘12강화 근원의 무기 상자’, ‘폭룡왕의 단조’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고 게임 내 핵심 콘텐츠를 빠르게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같은 기간 ‘Dr.오라클의 차원 왜곡 장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적정 레벨 던전 플레이 시 조우하는 오브젝트를 파괴하면 커스텀 장비 옵션 변경에 필요한 이벤트 재화를 받을 수 있다.

◆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신규 캐릭터 ‘무이미(리버레이터)’ 추가

매경게임진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무이미(리버레이터)’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4일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5주년 신규 캐릭터 ‘무이미(리버레이터)’를 추가했다.

새롭게 등장한 ‘무이미(리버레이터)’는 파트너 ‘오쿠토’와 함께 전열을 이끄는 대악당 소녀로 자신의 공격력을 강화하고 적의 물리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스킬을 구사한다.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진휘・천루쌍신격’을 발동, ‘인연의 증표’를 해방해 전투 상태가 되어 눈앞의 적 한 명에게 물리 대미지를 크게 입히는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와 함께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레벨 260 대상 데일리 미션 보상을 갱신하고, 로그인 보너스 보상을 개편했다. 또, ‘탐색’과 ‘유적 조사’ 단계를 추가해 콘텐츠의 풍성함을 더했다.

오는 22일까지 특별 스토리 이벤트 ‘Re:member 내 소원이 이어가는 미래 후편’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4주년에 진행했던 특별 이벤트를 다시 개최하는 것으로 ‘미식전’의 ‘페코린느’, ‘캬루’ 및 ‘콧코로’의 특별한 이야기를 전달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5주년 기념 다양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5주년 출석 보상 이벤트를 통해 매일 ‘쥬얼’과 ‘장비’ 등 풍성한 보상을 증정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