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UEFA여행 경유지 이스탄불 라운지서 축구스타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터키항공 UEFA 챔스리그展 업그레이드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리오넬 메시, 카림 벤제마,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등 유명 축구 선수들의 유니폼, 축구화, 축구공이 이스탄불에 모인다.

헤럴드경제

이스탄불 터키항공 비즈니스 라운지 유럽축구 전시관 입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터키항공은 이스탄불 공항 터키항공 비즈니스 라운지에 UEFA 챔피언스리그 전시공간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기존 UEFA 전시관에 ‘빛나는 여정(The Starry Journey)’이라는 새 테마로, 메시, 벤제마, 호날두 등 세계 유명 축구 선수들이 사용했던 아이템을 추가해 선보이는 것이다.

이 전시는 2024년 6월 1일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까지 진행되며, 이를 기념해 터키항공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유명 축구 선수들이 등장하는 ‘빛나는 여정’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8회 에피소드도 함께 공개한다.

헤럴드경제

이스탄불 터키항공 비즈니스 라운지 유럽축구 전시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터키항공은 항공사 최초의 UEFA 챔피언스리그 공식 스폰서로 UEFA 챔피언스리그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순간을 재현하고 승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위해 지난해 3월 UEFA 챔피언스리그 전시회를 개최하기 시작해 유명 축구 선수들의 유니폼, 축구화, 골키퍼 글러브, 주장 완장 등의 다양한 기념품을 선보였다.

이스탄불 공항 터키항공 비즈니스 라운지를 방문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독일,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포르투갈, 네덜란드, 튀르키예의 대표적인 33팀을 대표하는 유니폼 33벌, 축구공 33개, 축구화 2켤레를 이곳에서 감상할 수 있다.

헤럴드경제

이스탄불 터키항공 비즈니스 라운지 유럽축구 전시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메시 등 외에 수아레스, 레반도프스키 같은 축구 전설들의 사인 유니폼과 함께 카카와 토티가 착용한 축구화,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바르셀로나, FC 바이에른 뮌헨, 리버풀 FC, 첼시 FC, AC 밀란 등 유명 클럽의 사인볼도 관람할 수 있다.

매달 8만 명 이상의 승객이 이용하는 이스탄불 공항 터키항공 비즈니스 라운지는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에게 비행 전 특별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의실, 휴식공간이 어우러진 업무공간, 개인 업무공간, 스위트룸, 샤워시설 등의 편의시설 외에도 다림질 서비스, 컨시어지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