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취업과 일자리

울산 북구 청년창업지원센터, 일자리창출사업 참여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울산 북구 청년창업지원센터는 4월 29일까지 청년 창업 일자리창출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제조 기술창업 분야로, 우수한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39세 이하 청년 (예비)창업자 10명을 모집한다. 대상자는 혁신기술 또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창업예정자 또는 3년 이내 창업자(세부요건 충족시)이고, 30% 범위 내에서 40세 이상 중장년 퇴직자의 참여도 가능하다.

청년 창업 일자리창출사업은 '북구 청년 제조창업기술학교'를 통해 초기 창업 이해 및 비지니스 모델 설계를 위한 스타트업 인사이트 캠프, 노무·세무·특허 등 창업기초교육, 3D프린터를 활용한 MVP(Minimum Viable Product, 최소기능제품) 제작에 특화된 제품화캠프 과정을 운영한다.

제조창업기술학교 창업교육 과정을 수료하고, 울산시에 사업자 등록을 완료한 참여자는 심사 후 1천만원 내외의 초기 사업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북구 청년창업지원센터 전화(052-396-3201)로 문의하면 된다.

북구 관계자는 "청년 창업자들이 초기 사업 발판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청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울산북구청 보도자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