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경찰과 행정안전부

[대구소식]성서경찰서, 학교폭력 예방 '스위치온' 추진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대구=뉴시스] 대구 성서경찰서는 지역 내 중학교와 특성화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 프로젝트 '스위치 온(SWITCH ON)'을 추진한다. (사진=대구 성서경찰서 제공) 2024.03.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뉴시스] 이상제 기자 = 대구 성서경찰서는 지역 내 중학교와 특성화고등학교를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 프로젝트 '스위치 온(SWITCH ON)'을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업은 '관심과 배려의 스위치를 켜서 학교폭력을 끄자'는 의미 등을 가지고 있으며 4월까지 진행한다.

경찰은 학교, 청소년 단체 등 기관과 학교폭력으로부터 안전한 울타리를 만들기 위해 유기적으로 협업해 나갈 방침이다.

뉴시스

[대구=뉴시스] 달서구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 5개 교육과정 교육생 모집 안내문. (사진=대구시 달서구 제공) 2024.03.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달서구, 맞춤 직업교육으로 여성 재취업 돕는다

대구시 달서구는 여성 전문 직업교육훈련 5개 과정을 개설해 분야별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취업 연계를 지원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업은 신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주관하며 센터는 여성들의 취·창업과 안정적인 경제활동 지원을 위한 여성가족부 지정 전문기관이다.

센터는 여성의 구직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직업교육훈련, 집단상담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개설되는 교육과정은 SW(소프트웨어) 융합 플랫폼 개발자 양성과정’ 등 5개 과정이다.

각 과정은 16~20명 정원으로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수료와 취업 시 환급되는 소액의 수강료 외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공감언론 뉴시스 ki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