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선거와 투표

"尹정부 일할 수 있게 지지해달라" 국민의힘 부산 총선 본선거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호경 기자(=부산)(bsnews3@pressian.co)]
국민의힘 부산 총선 후보자들이 공식 선거운동 첫날 민주공원 참배 등으로 선거 출정식을 가졌다.

국민의힘 부산선거대책위원회는 28일 오전 10시 부산 중앙공원 충혼탑과 민주공원을 잇따라 참배하며 본 선거운동 일정을 시작했다.

프레시안

▲ 국민의힘 부산선거대책위원회. ⓒ국민의힘 부산시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참배에는 서병수(북갑)·조경태(사하을) 총괄선대위원장, 이헌승(부산진을)·김도읍(강서) 공동선대위원장과 부산 출마자들이 참석했다.

봄비가 내리는 와중에도 우의를 입고 충혼탑 앞에선 이들은 묵념 후 헌화한 데 이어 민주공원 참배를하며 총선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결연한 글도 방명록에 남겼는데 서병수 위원장은 "조국의 미래를 지켜주십시오"라고 적었고 조경태 위원장은 "이 땅의 참 민주주의 실현을 위해 목숨을 바친 민주 열사의 뜻을 잘 계승하겠습니다"라고 남겼다.

국민의힘 부산선대위는 참배 이외에 공동 출정식 등 별도 행사는 진행하지 않았으며 각 후보자들은 지역구 선거 운동에 집중하기로 했다.

서 위원장은 "국민의힘은 일하고 싶다. 당당한 집권당이 되고 싶다"라며 "민주당이 장악하고 있는 국회 권력을 교체해야만 온전한 정권 교체가 된다. 윤석열 정부가 일할 수 있도록 지지를 간곡하게 호소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국민의힘 부산 총선 후보자는 지역구별로 중 ·영도-조승환, 서·동-곽규택, 부산진갑-정성국, 부산진을-이헌승, 동래-서지영, 남구-박수영, 북갑-서병수, 북을-박성훈, 해운대갑-주진우, 해운대을-김미애, 사하갑-이성권, 사하을-조경태, 금정-백종헌, 강서-김도읍, 연제-김희정, 수영-정연욱, 사상-김대식, 기장-정동만 등이 출마했다.

[박호경 기자(=부산)(bsnews3@pressian.co)]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