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이슈 법의 심판대 오른 MB

휴넷 이그제큐티브MBA 교수진 선정 ‘C레벨을 위한 필수전략 100선’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 휴넷]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포스트 팬데믹의 4대 패러다임 변화는?’ ‘AI 기반 디지털 대전환’ ‘전략에 관한 5가지 핵심 질문’ ‘기업 지배구조의 최적화 방안’ ‘ESG 경영전략’ 등 기업 CEO와 임원들을 위한 필수전략 100개를 선정한 교육과정이 나와 눈길을 끈다.

기업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기업의 C레벨을 대상으로 하는 ‘휴넷 CEO Executive MBA’를 만들어 최신의 인사이트와 실질적인 비즈니스 전략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교육과정은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C레벨을 위해 맞춤 설계됐다. 국내외 유수 대학과 업계의 최고전문가 25명이 교수진으로 참여해 전략경영, 회계재무, 마케팅, 인사조직 분야에서 알아야 할 총 100개의 핵심 주제를 담았다.

각 분야별로 1개월씩, 총 4개월 동안 체계적이고 집중적인 학습이 이뤄진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다.

▲1개월 차 전략경영에서는 ‘경쟁자를 압도하는 경쟁 우위 전략’ ‘최적의 성과 창출을 위한 전략 실행’ ‘디지털 혁신 전략’ ▲2개월 차 회계재무에서는 ‘재무 정보와 글로벌 경제 트렌드’ ‘자산운용과 수익창출’ ‘자금조달과 지배구조’ ▲3개월 차 마케팅에서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적 브랜드 관리’ ‘B2B 마케팅’ ▲4개월 차 인사조직에서는 ‘지속 가능한 조직문화 구축’ ‘인사 관리’ ‘성장 중심의 코칭’ 등을 다룬다.

휴넷 관계자는 “이그제큐티브 MBA는 유수의 국내 MBA 대표 교수들을 한 자리에 모은 강의”라며 “학교의 제한을 두지 않고 분야별 명교수들이 선정한 100개의 토픽과 직강을 들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