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아워홈 마곡본사에서 2024년 대졸공채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식
구지은 부회장, "글로벌 아워홈을 위한 새로운 기운을 불어 넣어주길 기대"
4일 아워홈 마곡 본사 지수홀에서 열린 '아워홈 2024년 대졸공채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식'. 아워홈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워홈은 4일 아워홈 마곡 본사 지수홀에서 '2024년 대졸공채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아워홈은 본업 경쟁력 강화, 글로벌 시장 공략, 디지털 역량 강화 등 미래성장전략과 사업 확장에 따라 10년만에 최대 규모인 95명의 신입사원을 선발했다.
이날 구지은 아워홈 부회장은 신입사원들에게 "입문교육을 수료하고 진정한 아워홈인이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각 사업부 별로 현업에 배치되어서도 신입사원의 열정과 패기를 바탕으로 적극 소통해 '글로벌 아워홈'을 위한 새로운 기운을 불어 넣어주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신입사원 여러분들이 마음껏 소통하며 일할 수 있도록 경영진과 각 사업부 리더 및 선배
직원들이 조직문화와 환경을 잘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4일 아워홈 본사에서 열린 신입사원 사령장 수여식에서 구지은 부회장(가운데)이 신입사원들과 대화하고 있다. 아워홈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신입사원 대표 김지건 싸는 "이번 교육을 통해 아워홈의 역사와 미래에 대해 깊이 이해할 수 있었고, 제조 및 물류센터 등에서 진행된 현장체험을 통해 식음산업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라며 "글로벌 테크 기업으로 제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아워홈의 일원으로서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