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넷마블 ‘신의 탑’, 신규 SSR 동료 ‘붉은 가면 화련’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붉은 가면 화련’과 신규 아레나 콘텐츠 ‘지옥열차 아레나’를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신규 SSR 동료 ‘붉은 가면 화련’은 FUG(퍼그)의 일원으로 원로원에서 강경파를 감시하기 위해 보낸 인물이다. 무늬가 없는 붉은 가면을 쓰고 검은 옷과 두건으로 신체가 잘 드러나지 않은 복장을 하고 있다. 기절, 도발 스킬과 모든 아군 물리 관통률 증가 버프 등 물리 공격에 능통한 적 속성 전사로 설정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지옥열차 아레나’ 이벤트는 총 14일간 전 서버 이용자들과 승부를 겨뤄 더 높은 열차 칸에 도전하고 네임헌트 정거장에서 제전장에 오르는 명예를 쟁취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보상으로 ‘일반 소환 티켓’, ‘암시장 티켓’, ‘전용 장비 강화액’, ‘레볼루션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어린 시절 하 유리와 레로 로가 탑을 오르던 시절의 붉은 가면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는 외전 스토리 이벤트 ‘꽃피운 봄과 스카프 2부’도 오는 25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즐기면 ‘붉은 가면 화련 영혼석’, ‘퀀트 프레피룩 의상’, ‘고급 숫돌’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붉은 가면 화련’ 핫딜 소환 티켓 40장,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스토리 이벤트 미션 완료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주사위를 굴려 ‘붉은 가면 화련’, ‘레볼루션 조각’ 등을 받는 타워 마블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제작한 수집형 RPG다. 쉽고 간편한 게임성, 원작의 이야기를 애니메이션처럼 구현한 그래픽 등이 특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