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웅진씽크빅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Udemy)’가 풀스택 개발자(웹엔지니어) 양성을 위한 취업 부트캠프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부트캠프는 실제 서비스 구현에 가장 많이 활용되는 JAVA 언어의 기초 과정과 실무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는 프로젝트 중심으로 진행된다. 풀스택 개발자 양성을 위해 프론트엔드/백엔드 개발 관련 프로그램을 모두 포함시킨 점이 특징이다
커리큘럼은 기초 학습, 1:1 로드맵 설계가 이뤄지는 4개월 동안의 정규 교과와 현직 개발자 멘토링이 포함된 2개월간의 실무형 스프린트(Sprint) 프로젝트로 구성했다. 부트캠프 우수 교육생으로 선정된 수료생에게는 웅진그룹 계열사 및 IT 파트너사 채용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웅진씽크빅은 오는 5월 3일까지 유데미 큐레이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부트캠프 참여자를 모집하고, 같은 달 20일부터 10월 25일까지 교육을 진행한다. 내일배움카드 소지자에 한해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커리큘럼은 온라인 실시간 교육과 유데미 강의 학습을 병행하는 방식으로 실시한다.
김형석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은 “수료생들이 즉시 현업에서 활약할 수 있는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심화, 컨설팅 커리큘럼까지 모두 마련한 종합 교육 프로젝트”라며 “유데미가 부트캠프를 통해 우수한 개발자를 지속적으로 양성해 온 만큼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육생들에게 차별화된 직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