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NH농협은행 대구본부, 군위 초등생 'Magic 아트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나는 마술, '아이들 웃음꽃 활짝'

아주경제

NH농협은행 대구본부는 군위군 초등학생을 위해 ‘다:행복한 Magic 아트쇼!’를 개최했으며, 강은희 교육감, 김진열 군수, 박수현 군위군의회 의장, 전경수 본부장이 함께했다. [사진=대구농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NH농협은행 대구본부는 지난 22일, 삼국유사 교육문화회관에서 군위군 초등학생을 위해 ‘다:행복한 Magic 아트쇼!’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군위군 대구편입을 환영하는 의미로 군위군 학생들을 위해 환상적인 마술과 신기한 샌드아트로 구성된 특별한 공연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는 강은희 교육감, 김진열 군수 등 많은 내빈과 군위군 초등학생과 학부모 등 약 280여 명을 초대하여 무료로 진행되어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직접 체험을 통해 진로를 꿈꿔볼 좋은 기회가 되었다.

전경수 본부장은 “농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교육 발전과 아동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한다”라고 말했다.

강은희 교육감은 “대구로 편입된 군위군 학생들 너무 환영하고, 한명 한명이 소중한 우리의 미래자원이다”라며 “우리 아이들이 더욱더 성장하고, 꿈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주경제=대구=이인수 기자 sinyong67@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