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복면가왕' 눈물의여왕 곽동연 등장...8연승 도전 희로애락도 락이다 정체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은주 기자]
국제뉴스

'복면가왕' (사진=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8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는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홍수철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곽동연이 깜짝 등장한다. 절친한 복면 가수를 위해 바쁜 일정 중에도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이다. 그는 이 복면 가수에 대해 "배우 여진구, 이도현과 관련이 있는 분"이라고 밝혀 정체를 두고 열띤 추리가 오간다.

한편, 8연승을 향해 질주하고 있는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를 맹추격하는 실력파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1라운드부터 풍기는 실력자의 기운에 판정단 석에 긴장감이 맴돈다. 복면 가수가 선보인 압도적인 기량에 모두가 입을 모아 "가왕을 잡을 저격수가 등장했다"라며 가왕감의 탄생을 알렸다고.

또한, 마음을 울리는 처절한 발라드로 사랑받았던 3연승 가왕 '인센스' B1A4 메인보컬 산들이 '복면가왕' 판정단으로 찾아온다. 그는 '복면가왕'의 파일럿 방송 때부터 오랜 시간 판정단으로 함께 했었던 만큼 백 점 만점 예능감과 추리 실력을 발휘하며 판정단 석에 활력을 제대로 불어넣으며 활약한다.

연예인 판정단의 불꽃 튀는 추리 대결과 복면 가수들의 보컬 대전은 오늘(28일) 오후 6시 5분 MBC '복면가왕'에서 공개된다.

한편, 복면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 정체로는 가수 터치드 윤민이 추정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