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임영웅, 몸이 열개라도 부족한 일상...시나리오도 썼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은주 기자]
국제뉴스

임영웅 / 임영웅 유튜브 영상 도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이 시나리오 작성에 도전했다.

22일 임영웅 공식 채널에는 '히어로의 삶, 임영웅 그의 일상을 함께하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영상에서 임영웅은 운동과 안무 연습, 연기까지 소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임영웅은 "요즘 연기 연습도 하고 있다"며 "지난 번 사극을 찍을 때 '연기가 되고 연습을 해 놓으면 좋겠구나'라고 생각했다. 생각만 하고 있다가 신곡도 내고 뮤직비디오도 촬영해야 하는 상황이 되니까 어떤 시나리오가 내 머릿속에 스쳐 지나가더라. 그래서 시나리오도 써봤다"고 말했다.

그는 "전문 영화감독님께 시나리오 수정을 맡기고 감독님께서 각색을 하셔서 시나리오를 받아봤는데 제 생각보다 너무 디테일하고 많은 연기력이 필요하더라. '진짜 연기를 배워야겠다' 해서 배우게 됐다"고 설명했다.

임영웅은 지난 5일 신곡 '온기'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권오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배우 안은진, 현봉식 등이 출연했다. 뮤직비디오는 추후 단편 영화로 제작될 예정이다.

그는 "뮤직비디오에서는 (시나리오) 내용이 티가 많이 안 날 것"이라며 "뮤직비디오는 그냥 뭔가 쓸쓸하고 적막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