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 컴백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브리즈가 만드는 라임티콘' 이벤트(이하 '라임티콘' 이벤트)는 그동안 라이즈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업로드된 사진 및 영상을 자유롭게 활용해, 라이즈와 이모티콘의 합성어인 일명 '라임티콘'을 직접 제작하는 것으로, 라이즈를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라이즈는 한 팀으로서 성장의 순간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리얼타임 오디세이' 기반의 팀인 만큼, '라임티콘' 이벤트는 첫 미니앨범 컴백을 앞둔 라이즈와 팬들이 함께 나눈 무대 안팎의 소중한 추억을 되돌아볼 수 있도록 기획되어 의미를 더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라임티콘' 이벤트는 10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공식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응모자 중 최종 선정된 24명에게는 라이즈 폴라로이드 사진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티셔츠, 인형 키링 등 라이즈 관련 MD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가이드에 맞춰 이모티콘을 제작해 응모하는 '이모티콘 만들기'와 마음에 드는 이모티콘에 투표하는 '이모티콘 픽하기'로 구성된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라임티콘' 24종이 추후 카카오톡에서 정식 출시되고, 판매 수익금은 브리즈(BRIIZE, 공식 팬클럽명)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라이즈가 소속된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 그룹과 양사의 IP(지식재산권) 및 사업 역량을 활용해 다양한 분야의 협력을 추진하고 있다.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및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