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강원FC, 시즌 ‘마지막 춘천 홈경기’ 온라인 판매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진태 지사 “눈부신 경기력, 윤정환 감독과 선수단에 감사, 후반기도 기대”
윤정환 감독 “도의 전폭적인 지지와 도민들의 관심 덕분, 멋진 경기로 보답”

스포츠서울

사진|강원F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춘천=김기원기자] 춘천 송암스포츠타운에서 오는 6월 15일(토) 오후 8시에 열리는 강원FC와 수원FC의 ‘하나은행 K리그1 2024’ 17R 홈 응원석 온라인 판매분이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강원FC는 김진태 구단주(강원특별자치도지사)의 특별 지시로 이번 홈경기 매진을 위해 다양한 경품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고,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지난 4R FC서울과의 홈경기에 이은 시즌 두 번째 매진을 기록했다.

강원FC는 “5월 이달의 감독상”을 수상한 윤정환 감독의 지도력과 두 달 연속으로 “이달의 영플레이어 상”을 수상한 양민혁 선수 등 코치진과 선수들의 완벽한 호흡을 바탕으로 경이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고, 그 결과 전년 대비 두 배에 가까운 팬들이 경기장을 찾았다.

13R 울산전부터 대구, 전북, 제주를 연파하고 4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강원FC는 이번 수원FC와의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2017시즌 기록한 팀 최고 연승기록*과 타이를 이루게 된다.

* 2017시즌 5연승(2017. 5. 7. ~ 6. 18. / 인천, 대구, 서울, 포항, 제주)

김진태 강원특별자치도지사는 감독상을 수상한 윤정환 감독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축하를 건네며 “정말 눈부신 경기력이다. 어느 팀과 붙어도 이길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든다”며 “강원FC가 올해는 한 번 큰일을 낼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무더운 날씨와 빡빡한 일정 속에서 선수단이 더 힘을 낼 수 있도록 도민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윤정환 감독은 “선수단과 사무국 직원들, 그리고 열성적으로 응원해주신 도민들께 수상의 영광을 돌리고 싶고, 특히 도의 전폭적인 지지와 관심에 선수들도 많은 힘을 얻고 있어 감사드린다”며 “이번 경기도 많은 준비를 한 만큼 멋진 경기를 보여주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번 17R 수원FC전에 온라인 예매를 하지 못한 축구팬들은 현장발권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구단에서는 경기장을 찾아주신 팬들을 위해 캐스퍼(1대),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숙박권, 레고랜드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하고, 장외행사장에서는 버스킹 공연과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했다.

acdcok4021@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