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이슈 오늘의 사건·사고

"처방 불만" 의사에 흉기 휘두른 환자 구속심사…묵묵부답 출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서울 서초구 한 의원에서 의사를 흉기로 찌른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이 21일 오후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병원에서 의사에게 흉기를 휘두른 40대 남성 환자가 구속영장 심사를 받았습니다. 이 남성은 약 처방에 불만을 품고 범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오늘(21일) 오후 살인미수 혐의를 받는 40대 남성 환자 A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했습니다.

법원 앞에 모습을 드러낸 A씨는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상태였습니다. '살인 미수 혐의 인정하나' '의사를 죽이려 한 이유가 무엇이냐' '해당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이 무엇이냐' '약에 어떤 문제가 있어서 그런 거냐' 등 취재진 질문에 답을 하지 않았습니다.

A씨는 지난 1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있는 한 의원에서 의사에게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혐의를 받습니다.

피해 의사는 팔 부위를 다쳤습니다. 생명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씨는 "약 처방에 불만이 있어 범행했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류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