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결혼 후 남편과 행복할 줄 알았는데" 한선월·청월 활동 이해른 안타까운 사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선정 기자]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명 레이싱모델 출신 유튜버 한선월(본명 이해른)의 사망 소식이 뒤늦게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25일 경찰에 따르면 이해른은 이달 중순 인천 서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 조사 결과 타살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

이해른의 사망은 그가 안치된 장소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면서 알려졌다.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누리꾼들은 고인의 SNS에 추모 메시지를 남기며 애도를 표하고 있다.

이해른은 과거 레이싱모델로 활동하며 2016년 오토모티브위크, 2018년 서울오토살롱, 2019년 서울모토쇼 등에 참여한 바 있다.

국제뉴스

한선월 활동 이해른 사망(사진=한선월 인스타 채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유튜브, 인스타그램, 성인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에서 '청월', '한선월' 등의 예명으로 활동하며 인플루언서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특히 '한선월'이라는 이름으로 개설한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5만 명을 보유하며 많은 팬들과 소통해왔다.

이 가운데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궁금한 이야기Y'가 이해른의 사망 사건에 대해 취재를 시작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궁금한 이야기Y' 측은 공식 계정을 통해 "인플루언서 '한선월'(혹은 '청월')로 활동하였으나 이달 중순 인천 서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이모씨에 대해 취재 중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모씨에 대해 잘 알고 계신 분 혹은 이모씨의 주변 인물에 대해 잘 알고 계신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라고 전했다.

이해른은 최근까지 유튜브를 통해 팬들의 궁금증에 답하는 영상을 게재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왔으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많은 이들이 안타까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