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 서울과 제주 플래그십에서 ‘썸머 라운지’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로시안 제공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가 ‘썸머 라운지’ 프로모션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시효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됨에 따라 더위를 피해 호캉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서울과 제주에 위치한 신라호텔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 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시효만의 편안하고 쉼이 느껴지는 공간을 소비자들에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썸머 라운지는 마치 호텔 라운지에 들어선 것과 같이 일상의 휴식뿐 아니라 피부의 휴식까지 느끼는 여정을 제공한다.

썸머 라운지 여정은 시효 원물로 개발한 티(TEA)를 시음하며 시작되고 즉각적인 쿨링감을 경험할 수 있는 시효 프로스트 진생 액티베이팅 에센스 팩을 시연해 지친 피부에 휴식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시효 제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주 우연못과 함께 시효 제품의 주 원료 중 3가지를 선정해 블랜딩 티를 직접 개발했는데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취향에 맞게 제조된 퍼스털 티를 선물하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한다.

이 외에도 휴가철 재사용할 수 있는 시효 리프레쉬 백(리유저블백)을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 및 지난 겨울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 완판됐던 럭키박스 이벤트와 같은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된다.

시효는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 제주신라호텔 6층에서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신라면세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마켓컬리, 롯데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투데이/이령 기자 (leer0628@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