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8 (금)

이슈 부동산 이모저모

김효지 대표, 3번째 신간 ‘오늘부터 사야 할 부동산은 따로 있다’ 출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미국 조지아주 소재 부동산 전문 기업인 턴키 글로벌 리얼티 김효지 대표가 최근 세 번째 신간 ‘오늘부터 사야 할 부동산은 따로 있다’를 출간했다고 도서출판 체인지업이 15일 밝혔다. 

이 책은 미국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에게 필수적인 안내서다. 저자는 23년 동안 미국 부동산 현장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 1500채 매매를 통한 다양하고 체계적인 데이터를 토대로 미국 부자들의 부동산 자산관리 비법과 노하우를 담고 있다.

또 미국 부자들의 비밀, 부동산의 힘, 미국 부동산 자산관리, 임대와 함께 하는 부동산 투자, 부동산 고수되는 법, 현금 흐름 관리, 부자들의 성공 키 등의 내용을 다룬다.

김 대표는 “이 책을 통해 부동산 자산관리의 원리를 깨닫고 부에 한 걸음 더 다가서기를 권유한다”면서 “미국 부동산 부자들은 여러 개의 부동산을 오랜 기간 소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수동소득을 창출하고, 세금 인센티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지난 23년간의 현지 경험을 바탕으로 미국 부동산 부자들이 어떻게 자산을 증식하고 그 자산을 지키는지를 국내 투자자들에게 구체적으로 전하고 있다. 

김 대표는 미국부동산협회(NAMAR)로부터 ‘밀리언 달러 클럽’ 개인 부문 상인 상을 총 6회 수상하며 이름을 알렸다.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 ‘김효지 미국 부동산’을 운영하며 구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 대표 신간은 도서출판 체인지업에서 출간됐다.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K북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5·18 성폭력 아카이브’ 16명의 증언을 모두 확인하세요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